멸종 위기 바다 생물

1. 홍살 귀상어

1. 홍살 귀상어 전 세계 열대 바다에 사는 홍살 귀상어는

1. 홍살 귀상어 전 세계 열대 바다에 사는 홍살 귀상어는 30년 전보다 95% 줄어든 멸종 위기 동물이다.

1. 홍살 귀상어 전 세계 열대 바다에 사는 홍살 귀상어는 30년 전보다 95% 줄어든 멸종 위기 동물이다. 희안하게 생긴 귀상어는 두 눈과 콧구멍이 망치처럼 생긴 머리 양 끝에 붙어있다.

1. 홍살 귀상어 전 세계 열대 바다에 사는 홍살 귀상어는 30년 전보다 95% 줄어든 멸종 위기 동물이다. 희안하게 생긴 귀상어는 두 눈과 콧구멍이 망치처럼 생긴 머리 양 끝에 붙어있다. 이런 머리 모양은 귀상어가 먹고 살아야 하는 많은 양의 고등어, 청어, 정어리를 찾기 위해 바닷속을 훑는 데 도움이 된다.

1. 홍살 귀상어 전 세계 열대 바다에 사는 홍살 귀상어는 30년 전보다 95% 줄어든 멸종 위기 동물이다. 희안하게 생긴 귀상어는 두 눈과 콧구멍이 망치처럼 생긴 머리 양 끝에 붙어있다. 이런 머리 모양은 귀상어가 먹고 살아야 하는 많은 양의 고등어, 청어, 정어리를 찾기 위해 바닷속을 훑는 데 도움이 된다. 최대 100마리까지 거대한 떼를 지어 히엄쳐 다니는데, 세계 일부 지역에서는 상어 지느러미를 귀한 요리 재료로 쓴다.

1. 홍살 귀상어 전 세계 열대 바다에 사는 홍살 귀상어는 30년 전보다 95% 줄어든 멸종 위기 동물이다. 희안하게 생긴 귀상어는 두 눈과 콧구멍이 망치처럼 생긴 머리 양 끝에 붙어있다. 이런 머리 모양은 귀상어가 먹고 살아야 하는 많은 양의 고등어, 청어, 정어리를 찾기 위해 바닷속을 훑는 데 도움이 된다. 최대 100마리까지 거대한 떼를 지어 히엄쳐 다니는데, 세계 일부 지역에서는 상어 지느러미를 귀한 요리 재료로 쓴다. 이때 사람들이 가장 많이 잡는 종이 홍살 귀상어다.

1. 홍살 귀상어 전 세계 열대 바다에 사는 홍살 귀상어는 30년 전보다 95% 줄어든 멸종 위기 동물이다. 희안하게 생긴 귀상어는 두 눈과 콧구멍이 망치처럼 생긴 머리 양 끝에 붙어있다. 이런 머리 모양은 귀상어가 먹고 살아야 하는 많은 양의 고등어, 청어, 정어리를 찾기 위해 바닷속을 훑는 데 도움이 된다. 최대 100마리까지 거대한 떼를 지어 히엄쳐 다니는데, 세계 일부 지역에서는 상어 지느러미를 귀한 요리 재료로 쓴다. 이때 사람들이 가장 많이 잡는 종이 홍살 귀상어다. 2. 자이언트 악마 가오리

1. 홍살 귀상어 전 세계 열대 바다에 사는 홍살 귀상어는 30년 전보다 95% 줄어든 멸종 위기 동물이다. 희안하게 생긴 귀상어는 두 눈과 콧구멍이 망치처럼 생긴 머리 양 끝에 붙어있다. 이런 머리 모양은 귀상어가 먹고 살아야 하는 많은 양의 고등어, 청어, 정어리를 찾기 위해 바닷속을 훑는 데 도움이 된다. 최대 100마리까지 거대한 떼를 지어 헤엄쳐 다니는데, 세계 일부 지역에서는 상어 지느러미를 귀한 요리 재료로 쓴다. 이때 사람들이 가장 많이 잡는 종이 홍살 귀상어다. 2. 자이언트 악마 가오리 지중해와 대서양 동부에 사는 자이언트 악마 가오리는

1. 홍살 귀상어 전 세계 열대 바다에 사는 홍살 귀상어는 30년 전보다 95% 줄어든 멸종 위기 동물이다. 희안하게 생긴 귀상어는 두 눈과 콧구멍이 망치처럼 생긴 머리 양 끝에 붙어있다. 이런 머리 모양은 귀상어가 먹고 살아야 하는 많은 양의 고등어, 청어, 정어리를 찾기 위해 바닷속을 훑는 데 도움이 된다. 최대 100마리까지 거대한 떼를 지어 헤엄쳐 다니는데, 세계 일부 지역에서는 상어 지느러미를 귀한 요리 재료로 쓴다. 이때 사람들이 가장 많이 잡는 종이 홍살 귀상어다. 2. 자이언트 악마 가오리 지중해와 대서양 동부에 사는 자이언트 악마 가오리는 남은 개체 수를 알 수 없는 멸종 위기 동물이다. 제일 큰 가오리 종류로 지느러미 끝에서 끝까지 길이가 최대 5cm나 된다.

1. 홍살 귀상어 전 세계 열대 바다에 사는 홍살 귀상어는 30년 전보다 95% 줄어든 멸종 위기 동물이다. 희안하게 생긴 귀상어는 두 눈과 콧구멍이 망치처럼 생긴 머리 양 끝에 붙어있다. 이런 머리 모양은 귀상어가 먹고 살아야 하는 많은 양의 고등어, 청어, 정어리를 찾기 위해 바닷속을 훑는 데 도움이 된다. 최대 100마리까지 거대한 떼를 지어 헤엄쳐 다니는데, 세계 일부 지역에서는 상어 지느러미를 귀한 요리 재료로 쓴다. 이때 사람들이 가장 많이 잡는 종이 홍살 귀상어다. 2. 자이언트 악마 가오리 지중해와 대서양 동부에 사는 자이언트 악마 가오리는 남은 개체 수를 알 수 없는 멸종 위기 동물이다. 제일 큰 가오리 종류로 지느러미 끝에서 끝까지 길이가 최대 5cm나 된다. 악마라는 이름은 가시처럼 생긴 꼬리와 뿔처럼 생긴 머리지느러미 때문에 붙었다.

1. 홍살 귀상어 전 세계 열대 바다에 사는 홍살 귀상어는 30년 전보다 95% 줄어든 멸종 위기 동물이다. 희안하게 생긴 귀상어는 두 눈과 콧구멍이 망치처럼 생긴 머리 양 끝에 붙어있다. 이런 머리 모양은 귀상어가 먹고 살아야 하는 많은 양의 고등어, 청어, 정어리를 찾기 위해 바닷속을 훑는 데 도움이 된다. 최대 100마리까지 거대한 떼를 지어 헤엄쳐 다니는데, 세계 일부 지역에서는 상어 지느러미를 귀한 요리 재료로 쓴다. 이때 사람들이 가장 많이 잡는 종이 홍살 귀상어다. 2. 자이언트 악마 가오리 지중해와 대서양 동부에 사는 자이언트 악마 가오리는 남은 개체 수를 알 수 없는 멸종 위기 동물이다. 제일 큰 가오리 종류로 지느러미 끝에서 끝까지 길이가 최대 5cm나 된다. 악마라는 이름은 가시처럼 생긴 꼬리와 뿔처럼 생긴 머리지느러미 때문에 붙었다. 바닷속 수천 미터에서 살면서 플랑크톤과 작은 물고기를 먹는다.

1. 홍살 귀상어 전 세계 열대 바다에 사는 홍살 귀상어는 30년 전보다 95% 줄어든 멸종 위기 동물이다. 희안하게 생긴 귀상어는 두 눈과 콧구멍이 망치처럼 생긴 머리 양 끝에 붙어있다. 이런 머리 모양은 귀상어가 먹고 살아야 하는 많은 양의 고등어, 청어, 정어리를 찾기 위해 바닷속을 훑는 데 도움이 된다. 최대 100마리까지 거대한 떼를 지어 헤엄쳐 다니는데, 세계 일부 지역에서는 상어 지느러미를 귀한 요리 재료로 쓴다. 이때 사람들이 가장 많이 잡는 종이 홍살 귀상어다. 2. 자이언트 악마 가오리 지중해와 대서양 동부에 사는 자이언트 악마 가오리는 남은 개체 수를 알 수 없는 멸종 위기 동물이다. 제일 큰 가오리 종류로 지느러미 끝에서 끝까지 길이가 최대 5cm나 된다. 악마라는 이름은 가시처럼 생긴 꼬리와 뿔처럼 생긴 머리지느러미 때문에 붙었다. 바닷속 수천 미터에서 살면서 플랑크톤과 작은 물고기를 먹는다. 사회성이 있는 동물이라 무리를 이뤄 함께 헤엄치곤 한다.

1. 홍살 귀상어 전 세계 열대 바다에 사는 홍살 귀상어는 30년 전보다 95% 줄어든 멸종 위기 동물이다. 희안하게 생긴 귀상어는 두 눈과 콧구멍이 망치처럼 생긴 머리 양 끝에 붙어있다. 이런 머리 모양은 귀상어가 먹고 살아야 하는 많은 양의 고등어, 청어, 정어리를 찾기 위해 바닷속을 훑는 데 도움이 된다. 최대 100마리까지 거대한 떼를 지어 헤엄쳐 다니는데, 세계 일부 지역에서는 상어 지느러미를 귀한 요리 재료로 쓴다. 이때 사람들이 가장 많이 잡는 종이 홍살 귀상어다. 2. 자이언트 악마 가오리 지중해와 대서양 동부에 사는 자이언트 악마 가오리는 남은 개체 수를 알 수 없는 멸종 위기 동물이다. 제일 큰 가오리 종류로 지느러미 끝에서 끝까지 길이가 최대 5cm나 된다. 악마라는 이름은 가시처럼 생긴 꼬리와 뿔처럼 생긴 머리지느러미 때문에 붙었다. 바닷속 수천 미터에서 살면서 플랑크톤과 작은 물고기를 먹는다. 사회성이 있는 동물이라 무리를 이뤄 함께 헤엄치곤 한다. 불법 어업을 하는 배 그물에 자이언트 악마 가오리가 종종 걸리는데, 이 때문에 번식률이 낮아진다.

1. 홍살 귀상어 전 세계 열대 바다에 사는 홍살 귀상어는 30년 전보다 95% 줄어든 멸종 위기 동물이다. 희안하게 생긴 귀상어는 두 눈과 콧구멍이 망치처럼 생긴 머리 양 끝에 붙어있다. 이런 머리 모양은 귀상어가 먹고 살아야 하는 많은 양의 고등어, 청어, 정어리를 찾기 위해 바닷속을 훑는 데 도움이 된다. 최대 100마리까지 거대한 떼를 지어 헤엄쳐 다니는데, 세계 일부 지역에서는 상어 지느러미를 귀한 요리 재료로 쓴다. 이때 사람들이 가장 많이 잡는 종이 홍살 귀상어다. 2. 자이언트 악마 가오리 지중해와 대서양 동부에 사는 자이언트 악마 가오리는 남은 개체 수를 알 수 없는 멸종 위기 동물이다. 제일 큰 가오리 종류로 지느러미 끝에서 끝까지 길이가 최대 5cm나 된다. 악마라는 이름은 가시처럼 생긴 꼬리와 뿔처럼 생긴 머리지느러미 때문에 붙었다. 바닷속 수천 미터에서 살면서 플랑크톤과 작은 물고기를 먹는다. 사회성이 있는 동물이라 무리를 이뤄 함께 헤엄치곤 한다. 불법 어업을 하는 배 그물에 자이언트 악마 가오리가 종종 걸리는데, 이 때문에 번식률이 낮아진다. 3. 남방 참다랑어

1. 홍살 귀상어 전 세계 열대 바다에 사는 홍살 귀상어는 30년 전보다 95% 줄어든 멸종 위기 동물이다. 희안하게 생긴 귀상어는 두 눈과 콧구멍이 망치처럼 생긴 머리 양 끝에 붙어있다. 이런 머리 모양은 귀상어가 먹고 살아야 하는 많은 양의 고등어, 청어, 정어리를 찾기 위해 바닷속을 훑는 데 도움이 된다. 최대 100마리까지 거대한 떼를 지어 헤엄쳐 다니는데, 세계 일부 지역에서는 상어 지느러미를 귀한 요리 재료로 쓴다. 이때 사람들이 가장 많이 잡는 종이 홍살 귀상어다. 2. 자이언트 악마 가오리 지중해와 대서양 동부에 사는 자이언트 악마 가오리는 남은 개체 수를 알 수 없는 멸종 위기 동물이다. 제일 큰 가오리 종류로 지느러미 끝에서 끝까지 길이가 최대 5cm나 된다. 악마라는 이름은 가시처럼 생긴 꼬리와 뿔처럼 생긴 머리지느러미 때문에 붙었다. 바닷속 수천 미터에서 살면서 플랑크톤과 작은 물고기를 먹는다. 사회성이 있는 동물이라 무리를 이뤄 함께 헤엄치곤 한다. 불법 어업을 하는 배 그물에 자이언트 악마 가오리가 종종 걸리는데, 이 때문에 번식률이 낮아진다. 3. 남방 참다랑어 남반구 바다에 사는 남방 참다랑어는

1. 홍살 귀상어 전 세계 열대 바다에 사는 홍살 귀상어는 30년 전보다 95% 줄어든 멸종 위기 동물이다. 희안하게 생긴 귀상어는 두 눈과 콧구멍이 망치처럼 생긴 머리 양 끝에 붙어있다. 이런 머리 모양은 귀상어가 먹고 살아야 하는 많은 양의 고등어, 청어, 정어리를 찾기 위해 바닷속을 훑는 데 도움이 된다. 최대 100마리까지 거대한 떼를 지어 헤엄쳐 다니는데, 세계 일부 지역에서는 상어 지느러미를 귀한 요리 재료로 쓴다. 이때 사람들이 가장 많이 잡는 종이 홍살 귀상어다. 2. 자이언트 악마 가오리 지중해와 대서양 동부에 사는 자이언트 악마 가오리는 남은 개체 수를 알 수 없는 멸종 위기 동물이다. 제일 큰 가오리 종류로 지느러미 끝에서 끝까지 길이가 최대 5cm나 된다. 악마라는 이름은 가시처럼 생긴 꼬리와 뿔처럼 생긴 머리지느러미 때문에 붙었다. 바닷속 수천 미터에서 살면서 플랑크톤과 작은 물고기를 먹는다. 사회성이 있는 동물이라 무리를 이뤄 함께 헤엄치곤 한다. 불법 어업을 하는 배 그물에 자이언트 악마 가오리가 종종 걸리는데, 이 때문에 번식률이 낮아진다. 3. 남방 참다랑어 남반구 바다에 사는 남방 참다랑어는 35년 전보다 85%가 줄어든 멸종 위기 동물이다.

1. 홍살 귀상어 전 세계 열대 바다에 사는 홍살 귀상어는 30년 전보다 95% 줄어든 멸종 위기 동물이다. 희안하게 생긴 귀상어는 두 눈과 콧구멍이 망치처럼 생긴 머리 양 끝에 붙어있다. 이런 머리 모양은 귀상어가 먹고 살아야 하는 많은 양의 고등어, 청어, 정어리를 찾기 위해 바닷속을 훑는 데 도움이 된다. 최대 100마리까지 거대한 떼를 지어 헤엄쳐 다니는데, 세계 일부 지역에서는 상어 지느러미를 귀한 요리 재료로 쓴다. 이때 사람들이 가장 많이 잡는 종이 홍살 귀상어다. 2. 자이언트 악마 가오리 지중해와 대서양 동부에 사는 자이언트 악마 가오리는 남은 개체 수를 알 수 없는 멸종 위기 동물이다. 제일 큰 가오리 종류로 지느러미 끝에서 끝까지 길이가 최대 5cm나 된다. 악마라는 이름은 가시처럼 생긴 꼬리와 뿔처럼 생긴 머리지느러미 때문에 붙었다. 바닷속 수천 미터에서 살면서 플랑크톤과 작은 물고기를 먹는다. 사회성이 있는 동물이라 무리를 이뤄 함께 헤엄치곤 한다. 불법 어업을 하는 배 그물에 자이언트 악마 가오리가 종종 걸리는데, 이 때문에 번식률이 낮아진다. 3. 남방 참다랑어 남반구 바다에 사는 남방 참다랑어는 35년 전보다 85%가 줄어든 멸종 위기 동물이다. 참다랑어는 빠른 속도를 위해 태어난 몸인데, 어뢰처럼 생긴 데다가 지느러미를 오므릴 수 있어서 최대 시속 120km까지 낸다.

1. 홍살 귀상어 전 세계 열대 바다에 사는 홍살 귀상어는 30년 전보다 95% 줄어든 멸종 위기 동물이다. 희안하게 생긴 귀상어는 두 눈과 콧구멍이 망치처럼 생긴 머리 양 끝에 붙어있다. 이런 머리 모양은 귀상어가 먹고 살아야 하는 많은 양의 고등어, 청어, 정어리를 찾기 위해 바닷속을 훑는 데 도움이 된다. 최대 100마리까지 거대한 떼를 지어 헤엄쳐 다니는데, 세계 일부 지역에서는 상어 지느러미를 귀한 요리 재료로 쓴다. 이때 사람들이 가장 많이 잡는 종이 홍살 귀상어다. 2. 자이언트 악마 가오리 지중해와 대서양 동부에 사는 자이언트 악마 가오리는 남은 개체 수를 알 수 없는 멸종 위기 동물이다. 제일 큰 가오리 종류로 지느러미 끝에서 끝까지 길이가 최대 5cm나 된다. 악마라는 이름은 가시처럼 생긴 꼬리와 뿔처럼 생긴 머리지느러미 때문에 붙었다. 바닷속 수천 미터에서 살면서 플랑크톤과 작은 물고기를 먹는다. 사회성이 있는 동물이라 무리를 이뤄 함께 헤엄치곤 한다. 불법 어업을 하는 배 그물에 자이언트 악마 가오리가 종종 걸리는데, 이 때문에 번식률이 낮아진다. 3. 남방 참다랑어 남반구 바다에 사는 남방 참다랑어는 35년 전보다 85%가 줄어든 멸종 위기 동물이다. 참다랑어는 빠른 속도를 위해 태어난 몸인데, 어뢰처럼 생긴 데다가 지느러미를 오므릴 수 있어서 최대 시속 120km까지 낸다. 무게는 260kg까지 나간다.

1. 홍살 귀상어 전 세계 열대 바다에 사는 홍살 귀상어는 30년 전보다 95% 줄어든 멸종 위기 동물이다. 희안하게 생긴 귀상어는 두 눈과 콧구멍이 망치처럼 생긴 머리 양 끝에 붙어있다. 이런 머리 모양은 귀상어가 먹고 살아야 하는 많은 양의 고등어, 청어, 정어리를 찾기 위해 바닷속을 훑는 데 도움이 된다. 최대 100마리까지 거대한 떼를 지어 헤엄쳐 다니는데, 세계 일부 지역에서는 상어 지느러미를 귀한 요리 재료로 쓴다. 이때 사람들이 가장 많이 잡는 종이 홍살 귀상어다. 2. 자이언트 악마 가오리 지중해와 대서양 동부에 사는 자이언트 악마 가오리는 남은 개체 수를 알 수 없는 멸종 위기 동물이다. 제일 큰 가오리 종류로 지느러미 끝에서 끝까지 길이가 최대 5cm나 된다. 악마라는 이름은 가시처럼 생긴 꼬리와 뿔처럼 생긴 머리지느러미 때문에 붙었다. 바닷속 수천 미터에서 살면서 플랑크톤과 작은 물고기를 먹는다. 사회성이 있는 동물이라 무리를 이뤄 함께 헤엄치곤 한다. 불법 어업을 하는 배 그물에 자이언트 악마 가오리가 종종 걸리는데, 이 때문에 번식률이 낮아진다. 3. 남방 참다랑어 남반구 바다에 사는 남방 참다랑어는 35년 전보다 85%가 줄어든 멸종 위기 동물이다. 참다랑어는 빠른 속도를 위해 태어난 몸인데, 어뢰처럼 생긴 데다가 지느러미를 오므릴 수 있어서 최대 시속 120km까지 낸다. 무게는 260kg까지 나간다. 무시무시한 사냥꾼으로, 청어나 고등어 같은 더 작은 물고기를 잡아먹는다.

1. 홍살 귀상어 전 세계 열대 바다에 사는 홍살 귀상어는 30년 전보다 95% 줄어든 멸종 위기 동물이다. 희안하게 생긴 귀상어는 두 눈과 콧구멍이 망치처럼 생긴 머리 양 끝에 붙어있다. 이런 머리 모양은 귀상어가 먹고 살아야 하는 많은 양의 고등어, 청어, 정어리를 찾기 위해 바닷속을 훑는 데 도움이 된다. 최대 100마리까지 거대한 떼를 지어 헤엄쳐 다니는데, 세계 일부 지역에서는 상어 지느러미를 귀한 요리 재료로 쓴다. 이때 사람들이 가장 많이 잡는 종이 홍살 귀상어다. 2. 자이언트 악마 가오리 지중해와 대서양 동부에 사는 자이언트 악마 가오리는 남은 개체 수를 알 수 없는 멸종 위기 동물이다. 제일 큰 가오리 종류로 지느러미 끝에서 끝까지 길이가 최대 5cm나 된다. 악마라는 이름은 가시처럼 생긴 꼬리와 뿔처럼 생긴 머리지느러미 때문에 붙었다. 바닷속 수천 미터에서 살면서 플랑크톤과 작은 물고기를 먹는다. 사회성이 있는 동물이라 무리를 이뤄 함께 헤엄치곤 한다. 불법 어업을 하는 배 그물에 자이언트 악마 가오리가 종종 걸리는데, 이 때문에 번식률이 낮아진다. 3. 남방 참다랑어 남반구 바다에 사는 남방 참다랑어는 35년 전보다 85%가 줄어든 멸종 위기 동물이다. 참다랑어는 빠른 속도를 위해 태어난 몸인데, 어뢰처럼 생긴 데다가 지느러미를 오므릴 수 있어서 최대 시속 120km까지 낸다. 무게는 260kg까지 나간다. 무시무시한 사냥꾼으로, 청어나 고등어 같은 더 작은 물고기를 잡아먹는다. 높은 활동 수준을 유지하기 위해서 체온을 주변 바닷물보다 10도 더 높게 지킬 수 있다.

1. 홍살 귀상어 전 세계 열대 바다에 사는 홍살 귀상어는 30년 전보다 95% 줄어든 멸종 위기 동물이다. 희안하게 생긴 귀상어는 두 눈과 콧구멍이 망치처럼 생긴 머리 양 끝에 붙어있다. 이런 머리 모양은 귀상어가 먹고 살아야 하는 많은 양의 고등어, 청어, 정어리를 찾기 위해 바닷속을 훑는 데 도움이 된다. 최대 100마리까지 거대한 떼를 지어 헤엄쳐 다니는데, 세계 일부 지역에서는 상어 지느러미를 귀한 요리 재료로 쓴다. 이때 사람들이 가장 많이 잡는 종이 홍살 귀상어다. 2. 자이언트 악마 가오리 지중해와 대서양 동부에 사는 자이언트 악마 가오리는 남은 개체 수를 알 수 없는 멸종 위기 동물이다. 제일 큰 가오리 종류로 지느러미 끝에서 끝까지 길이가 최대 5cm나 된다. 악마라는 이름은 가시처럼 생긴 꼬리와 뿔처럼 생긴 머리지느러미 때문에 붙었다. 바닷속 수천 미터에서 살면서 플랑크톤과 작은 물고기를 먹는다. 사회성이 있는 동물이라 무리를 이뤄 함께 헤엄치곤 한다. 불법 어업을 하는 배 그물에 자이언트 악마 가오리가 종종 걸리는데, 이 때문에 번식률이 낮아진다. 3. 남방 참다랑어 남반구 바다에 사는 남방 참다랑어는 35년 전보다 85%가 줄어든 멸종 위기 동물이다. 참다랑어는 빠른 속도를 위해 태어난 몸인데, 어뢰처럼 생긴 데다가 지느러미를 오므릴 수 있어서 최대 시속 120km까지 낸다. 무게는 260kg까지 나간다. 무시무시한 사냥꾼으로, 청어나 고등어 같은 더 작은 물고기를 잡아먹는다. 높은 활동 수준을 유지하기 위해서 체온을 주변 바닷물보다 10도 더 높게 지킬 수 있다. 참다랑어는 특히 회로 먹는 고급 식재료라서 사람들이 엄청나게 잡아들이고 있다.

1. 홍살 귀상어 전 세계 열대 바다에 사는 홍살 귀상어는 30년 전보다 95% 줄어든 멸종 위기 동물이다. 희안하게 생긴 귀상어는 두 눈과 콧구멍이 망치처럼 생긴 머리 양 끝에 붙어있다. 이런 머리 모양은 귀상어가 먹고 살아야 하는 많은 양의 고등어, 청어, 정어리를 찾기 위해 바닷속을 훑는 데 도움이 된다. 최대 100마리까지 거대한 떼를 지어 헤엄쳐 다니는데, 세계 일부 지역에서는 상어 지느러미를 귀한 요리 재료로 쓴다. 이때 사람들이 가장 많이 잡는 종이 홍살 귀상어다. 2. 자이언트 악마 가오리 지중해와 대서양 동부에 사는 자이언트 악마 가오리는 남은 개체 수를 알 수 없는 멸종 위기 동물이다. 제일 큰 가오리 종류로 지느러미 끝에서 끝까지 길이가 최대 5cm나 된다. 악마라는 이름은 가시처럼 생긴 꼬리와 뿔처럼 생긴 머리지느러미 때문에 붙었다. 바닷속 수천 미터에서 살면서 플랑크톤과 작은 물고기를 먹는다. 사회성이 있는 동물이라 무리를 이뤄 함께 헤엄치곤 한다. 불법 어업을 하는 배 그물에 자이언트 악마 가오리가 종종 걸리는데, 이 때문에 번식률이 낮아진다. 3. 남방 참다랑어 남반구 바다에 사는 남방 참다랑어는 35년 전보다 85%가 줄어든 멸종 위기 동물이다. 참다랑어는 빠른 속도를 위해 태어난 몸인데, 어뢰처럼 생긴 데다가 지느러미를 오므릴 수 있어서 최대 시속 120km까지 낸다. 무게는 260kg까지 나간다. 무시무시한 사냥꾼으로, 청어나 고등어 같은 더 작은 물고기를 잡아먹는다. 높은 활동 수준을 유지하기 위해서 체온을 주변 바닷물보다 10도 더 높게 지킬 수 있다. 참다랑어는 특히 회로 먹는 고급 식재료라서 사람들이 엄청나게 잡아들이고 있다.4. 장수거북

1. 홍살 귀상어 전 세계 열대 바다에 사는 홍살 귀상어는 30년 전보다 95% 줄어든 멸종 위기 동물이다. 희안하게 생긴 귀상어는 두 눈과 콧구멍이 망치처럼 생긴 머리 양 끝에 붙어있다. 이런 머리 모양은 귀상어가 먹고 살아야 하는 많은 양의 고등어, 청어, 정어리를 찾기 위해 바닷속을 훑는 데 도움이 된다. 최대 100마리까지 거대한 떼를 지어 헤엄쳐 다니는데, 세계 일부 지역에서는 상어 지느러미를 귀한 요리 재료로 쓴다. 이때 사람들이 가장 많이 잡는 종이 홍살 귀상어다. 2. 자이언트 악마 가오리 지중해와 대서양 동부에 사는 자이언트 악마 가오리는 남은 개체 수를 알 수 없는 멸종 위기 동물이다. 제일 큰 가오리 종류로 지느러미 끝에서 끝까지 길이가 최대 5cm나 된다. 악마라는 이름은 가시처럼 생긴 꼬리와 뿔처럼 생긴 머리지느러미 때문에 붙었다. 바닷속 수천 미터에서 살면서 플랑크톤과 작은 물고기를 먹는다. 사회성이 있는 동물이라 무리를 이뤄 함께 헤엄치곤 한다. 불법 어업을 하는 배 그물에 자이언트 악마 가오리가 종종 걸리는데, 이 때문에 번식률이 낮아진다. 3. 남방 참다랑어 남반구 바다에 사는 남방 참다랑어는 35년 전보다 85%가 줄어든 멸종 위기 동물이다. 참다랑어는 빠른 속도를 위해 태어난 몸인데, 어뢰처럼 생긴 데다가 지느러미를 오므릴 수 있어서 최대 시속 120km까지 낸다. 무게는 260kg까지 나간다. 무시무시한 사냥꾼으로, 청어나 고등어 같은 더 작은 물고기를 잡아먹는다. 높은 활동 수준을 유지하기 위해서 체온을 주변 바닷물보다 10도 더 높게 지킬 수 있다. 참다랑어는 특히 회로 먹는 고급 식재료라서 사람들이 엄청나게 잡아들이고 있다. 4. 장수거북 전 세계 열대 바다에 사는 장수거북은

1. 홍살 귀상어 전 세계 열대 바다에 사는 홍살 귀상어는 30년 전보다 95% 줄어든 멸종 위기 동물이다. 희안하게 생긴 귀상어는 두 눈과 콧구멍이 망치처럼 생긴 머리 양 끝에 붙어있다. 이런 머리 모양은 귀상어가 먹고 살아야 하는 많은 양의 고등어, 청어, 정어리를 찾기 위해 바닷속을 훑는 데 도움이 된다. 최대 100마리까지 거대한 떼를 지어 헤엄쳐 다니는데, 세계 일부 지역에서는 상어 지느러미를 귀한 요리 재료로 쓴다. 이때 사람들이 가장 많이 잡는 종이 홍살 귀상어다. 2. 자이언트 악마 가오리 지중해와 대서양 동부에 사는 자이언트 악마 가오리는 남은 개체 수를 알 수 없는 멸종 위기 동물이다. 제일 큰 가오리 종류로 지느러미 끝에서 끝까지 길이가 최대 5cm나 된다. 악마라는 이름은 가시처럼 생긴 꼬리와 뿔처럼 생긴 머리지느러미 때문에 붙었다. 바닷속 수천 미터에서 살면서 플랑크톤과 작은 물고기를 먹는다. 사회성이 있는 동물이라 무리를 이뤄 함께 헤엄치곤 한다. 불법 어업을 하는 배 그물에 자이언트 악마 가오리가 종종 걸리는데, 이 때문에 번식률이 낮아진다. 3. 남방 참다랑어 남반구 바다에 사는 남방 참다랑어는 35년 전보다 85%가 줄어든 멸종 위기 동물이다. 참다랑어는 빠른 속도를 위해 태어난 몸인데, 어뢰처럼 생긴 데다가 지느러미를 오므릴 수 있어서 최대 시속 120km까지 낸다. 무게는 260kg까지 나간다. 무시무시한 사냥꾼으로, 청어나 고등어 같은 더 작은 물고기를 잡아먹는다. 높은 활동 수준을 유지하기 위해서 체온을 주변 바닷물보다 10도 더 높게 지킬 수 있다. 참다랑어는 특히 회로 먹는 고급 식재료라서 사람들이 엄청나게 잡아들이고 있다. 4. 장수거북 전 세계 열대 바다에 사는 장수거북은 산란하는 암컷이 34,000마리이다.

1. 홍살 귀상어 전 세계 열대 바다에 사는 홍살 귀상어는 30년 전보다 95% 줄어든 멸종 위기 동물이다. 희안하게 생긴 귀상어는 두 눈과 콧구멍이 망치처럼 생긴 머리 양 끝에 붙어있다. 이런 머리 모양은 귀상어가 먹고 살아야 하는 많은 양의 고등어, 청어, 정어리를 찾기 위해 바닷속을 훑는 데 도움이 된다. 최대 100마리까지 거대한 떼를 지어 헤엄쳐 다니는데, 세계 일부 지역에서는 상어 지느러미를 귀한 요리 재료로 쓴다. 이때 사람들이 가장 많이 잡는 종이 홍살 귀상어다. 2. 자이언트 악마 가오리 지중해와 대서양 동부에 사는 자이언트 악마 가오리는 남은 개체 수를 알 수 없는 멸종 위기 동물이다. 제일 큰 가오리 종류로 지느러미 끝에서 끝까지 길이가 최대 5cm나 된다. 악마라는 이름은 가시처럼 생긴 꼬리와 뿔처럼 생긴 머리지느러미 때문에 붙었다. 바닷속 수천 미터에서 살면서 플랑크톤과 작은 물고기를 먹는다. 사회성이 있는 동물이라 무리를 이뤄 함께 헤엄치곤 한다. 불법 어업을 하는 배 그물에 자이언트 악마 가오리가 종종 걸리는데, 이 때문에 번식률이 낮아진다. 3. 남방 참다랑어 남반구 바다에 사는 남방 참다랑어는 35년 전보다 85%가 줄어든 멸종 위기 동물이다. 참다랑어는 빠른 속도를 위해 태어난 몸인데, 어뢰처럼 생긴 데다가 지느러미를 오므릴 수 있어서 최대 시속 120km까지 낸다. 무게는 260kg까지 나간다. 무시무시한 사냥꾼으로, 청어나 고등어 같은 더 작은 물고기를 잡아먹는다. 높은 활동 수준을 유지하기 위해서 체온을 주변 바닷물보다 10도 더 높게 지킬 수 있다. 참다랑어는 특히 회로 먹는 고급 식재료라서 사람들이 엄청나게 잡아들이고 있다. 4. 장수거북 전 세계 열대 바다에 사는 장수거북은 산란하는 암컷이 34,000마리이다. 지구에서 제일 큰 거북인 장수거북은 몸길이가 최대 2m까지 자라고, 무게는 900kg까지 나간다.

1. 홍살 귀상어 전 세계 열대 바다에 사는 홍살 귀상어는 30년 전보다 95% 줄어든 멸종 위기 동물이다. 희안하게 생긴 귀상어는 두 눈과 콧구멍이 망치처럼 생긴 머리 양 끝에 붙어있다. 이런 머리 모양은 귀상어가 먹고 살아야 하는 많은 양의 고등어, 청어, 정어리를 찾기 위해 바닷속을 훑는 데 도움이 된다. 최대 100마리까지 거대한 떼를 지어 헤엄쳐 다니는데, 세계 일부 지역에서는 상어 지느러미를 귀한 요리 재료로 쓴다. 이때 사람들이 가장 많이 잡는 종이 홍살 귀상어다. 2. 자이언트 악마 가오리 지중해와 대서양 동부에 사는 자이언트 악마 가오리는 남은 개체 수를 알 수 없는 멸종 위기 동물이다. 제일 큰 가오리 종류로 지느러미 끝에서 끝까지 길이가 최대 5cm나 된다. 악마라는 이름은 가시처럼 생긴 꼬리와 뿔처럼 생긴 머리지느러미 때문에 붙었다. 바닷속 수천 미터에서 살면서 플랑크톤과 작은 물고기를 먹는다. 사회성이 있는 동물이라 무리를 이뤄 함께 헤엄치곤 한다. 불법 어업을 하는 배 그물에 자이언트 악마 가오리가 종종 걸리는데, 이 때문에 번식률이 낮아진다. 3. 남방 참다랑어 남반구 바다에 사는 남방 참다랑어는 35년 전보다 85%가 줄어든 멸종 위기 동물이다. 참다랑어는 빠른 속도를 위해 태어난 몸인데, 어뢰처럼 생긴 데다가 지느러미를 오므릴 수 있어서 최대 시속 120km까지 낸다. 무게는 260kg까지 나간다. 무시무시한 사냥꾼으로, 청어나 고등어 같은 더 작은 물고기를 잡아먹는다. 높은 활동 수준을 유지하기 위해서 체온을 주변 바닷물보다 10도 더 높게 지킬 수 있다. 참다랑어는 특히 회로 먹는 고급 식재료라서 사람들이 엄청나게 잡아들이고 있다. 4. 장수거북 전 세계 열대 바다에 사는 장수거북은 산란하는 암컷이 34,000마리이다. 지구에서 제일 큰 거북인 장수거북은 몸길이가 최대 2m까지 자라고, 무게는 900kg까지 나간다. 등딱지가 고무처럼 유연한 데다가 볼록 솟은 등줄기들이 나 있기 때문에 물속에서 잘 헤엄친다.

1. 홍살 귀상어 전 세계 열대 바다에 사는 홍살 귀상어는 30년 전보다 95% 줄어든 멸종 위기 동물이다. 희안하게 생긴 귀상어는 두 눈과 콧구멍이 망치처럼 생긴 머리 양 끝에 붙어있다. 이런 머리 모양은 귀상어가 먹고 살아야 하는 많은 양의 고등어, 청어, 정어리를 찾기 위해 바닷속을 훑는 데 도움이 된다. 최대 100마리까지 거대한 떼를 지어 헤엄쳐 다니는데, 세계 일부 지역에서는 상어 지느러미를 귀한 요리 재료로 쓴다. 이때 사람들이 가장 많이 잡는 종이 홍살 귀상어다. 2. 자이언트 악마 가오리 지중해와 대서양 동부에 사는 자이언트 악마 가오리는 남은 개체 수를 알 수 없는 멸종 위기 동물이다. 제일 큰 가오리 종류로 지느러미 끝에서 끝까지 길이가 최대 5cm나 된다. 악마라는 이름은 가시처럼 생긴 꼬리와 뿔처럼 생긴 머리지느러미 때문에 붙었다. 바닷속 수천 미터에서 살면서 플랑크톤과 작은 물고기를 먹는다. 사회성이 있는 동물이라 무리를 이뤄 함께 헤엄치곤 한다. 불법 어업을 하는 배 그물에 자이언트 악마 가오리가 종종 걸리는데, 이 때문에 번식률이 낮아진다. 3. 남방 참다랑어 남반구 바다에 사는 남방 참다랑어는 35년 전보다 85%가 줄어든 멸종 위기 동물이다. 참다랑어는 빠른 속도를 위해 태어난 몸인데, 어뢰처럼 생긴 데다가 지느러미를 오므릴 수 있어서 최대 시속 120km까지 낸다. 무게는 260kg까지 나간다. 무시무시한 사냥꾼으로, 청어나 고등어 같은 더 작은 물고기를 잡아먹는다. 높은 활동 수준을 유지하기 위해서 체온을 주변 바닷물보다 10도 더 높게 지킬 수 있다. 참다랑어는 특히 회로 먹는 고급 식재료라서 사람들이 엄청나게 잡아들이고 있다. 4. 장수거북 전 세계 열대 바다에 사는 장수거북은 산란하는 암컷이 34,000마리이다. 지구에서 제일 큰 거북인 장수거북은 몸길이가 최대 2m까지 자라고, 무게는 900kg까지 나간다. 등딱지가 고무처럼 유연한 데다가 볼록 솟은 등줄기들이 나 있기 때문에 물속에서 잘 헤엄친다. 장수거북은 훌륭한 잠수부이다.

1. 홍살 귀상어 전 세계 열대 바다에 사는 홍살 귀상어는 30년 전보다 95% 줄어든 멸종 위기 동물이다. 희안하게 생긴 귀상어는 두 눈과 콧구멍이 망치처럼 생긴 머리 양 끝에 붙어있다. 이런 머리 모양은 귀상어가 먹고 살아야 하는 많은 양의 고등어, 청어, 정어리를 찾기 위해 바닷속을 훑는 데 도움이 된다. 최대 100마리까지 거대한 떼를 지어 헤엄쳐 다니는데, 세계 일부 지역에서는 상어 지느러미를 귀한 요리 재료로 쓴다. 이때 사람들이 가장 많이 잡는 종이 홍살 귀상어다. 2. 자이언트 악마 가오리 지중해와 대서양 동부에 사는 자이언트 악마 가오리는 남은 개체 수를 알 수 없는 멸종 위기 동물이다. 제일 큰 가오리 종류로 지느러미 끝에서 끝까지 길이가 최대 5cm나 된다. 악마라는 이름은 가시처럼 생긴 꼬리와 뿔처럼 생긴 머리지느러미 때문에 붙었다. 바닷속 수천 미터에서 살면서 플랑크톤과 작은 물고기를 먹는다. 사회성이 있는 동물이라 무리를 이뤄 함께 헤엄치곤 한다. 불법 어업을 하는 배 그물에 자이언트 악마 가오리가 종종 걸리는데, 이 때문에 번식률이 낮아진다. 3. 남방 참다랑어 남반구 바다에 사는 남방 참다랑어는 35년 전보다 85%가 줄어든 멸종 위기 동물이다. 참다랑어는 빠른 속도를 위해 태어난 몸인데, 어뢰처럼 생긴 데다가 지느러미를 오므릴 수 있어서 최대 시속 120km까지 낸다. 무게는 260kg까지 나간다. 무시무시한 사냥꾼으로, 청어나 고등어 같은 더 작은 물고기를 잡아먹는다. 높은 활동 수준을 유지하기 위해서 체온을 주변 바닷물보다 10도 더 높게 지킬 수 있다. 참다랑어는 특히 회로 먹는 고급 식재료라서 사람들이 엄청나게 잡아들이고 있다. 4. 장수거북 전 세계 열대 바다에 사는 장수거북은 산란하는 암컷이 34,000마리이다. 지구에서 제일 큰 거북인 장수거북은 몸길이가 최대 2m까지 자라고, 무게는 900kg까지 나간다. 등딱지가 고무처럼 유연한 데다가 볼록 솟은 등줄기들이 나 있기 때문에 물속에서 잘 헤엄친다. 장수거북은 훌륭한 잠수부이다. 최대 1.2km까지 내려갈 수 있고, 숨 쉬지 않고 85분이다 버틴다.

1. 홍살 귀상어 전 세계 열대 바다에 사는 홍살 귀상어는 30년 전보다 95% 줄어든 멸종 위기 동물이다. 희안하게 생긴 귀상어는 두 눈과 콧구멍이 망치처럼 생긴 머리 양 끝에 붙어있다. 이런 머리 모양은 귀상어가 먹고 살아야 하는 많은 양의 고등어, 청어, 정어리를 찾기 위해 바닷속을 훑는 데 도움이 된다. 최대 100마리까지 거대한 떼를 지어 헤엄쳐 다니는데, 세계 일부 지역에서는 상어 지느러미를 귀한 요리 재료로 쓴다. 이때 사람들이 가장 많이 잡는 종이 홍살 귀상어다. 2. 자이언트 악마 가오리 지중해와 대서양 동부에 사는 자이언트 악마 가오리는 남은 개체 수를 알 수 없는 멸종 위기 동물이다. 제일 큰 가오리 종류로 지느러미 끝에서 끝까지 길이가 최대 5cm나 된다. 악마라는 이름은 가시처럼 생긴 꼬리와 뿔처럼 생긴 머리지느러미 때문에 붙었다. 바닷속 수천 미터에서 살면서 플랑크톤과 작은 물고기를 먹는다. 사회성이 있는 동물이라 무리를 이뤄 함께 헤엄치곤 한다. 불법 어업을 하는 배 그물에 자이언트 악마 가오리가 종종 걸리는데, 이 때문에 번식률이 낮아진다. 3. 남방 참다랑어 남반구 바다에 사는 남방 참다랑어는 35년 전보다 85%가 줄어든 멸종 위기 동물이다. 참다랑어는 빠른 속도를 위해 태어난 몸인데, 어뢰처럼 생긴 데다가 지느러미를 오므릴 수 있어서 최대 시속 120km까지 낸다. 무게는 260kg까지 나간다. 무시무시한 사냥꾼으로, 청어나 고등어 같은 더 작은 물고기를 잡아먹는다. 높은 활동 수준을 유지하기 위해서 체온을 주변 바닷물보다 10도 더 높게 지킬 수 있다. 참다랑어는 특히 회로 먹는 고급 식재료라서 사람들이 엄청나게 잡아들이고 있다. 4. 장수거북 전 세계 열대 바다에 사는 장수거북은 산란하는 암컷이 34,000마리이다. 지구에서 제일 큰 거북인 장수거북은 몸길이가 최대 2m까지 자라고, 무게는 900kg까지 나간다. 등딱지가 고무처럼 유연한 데다가 볼록 솟은 등줄기들이 나 있기 때문에 물속에서 잘 헤엄친다. 장수거북은 훌륭한 잠수부이다. 최대 1.2km까지 내려갈 수 있고, 숨 쉬지 않고 85분이다 버틴다. 거북은 해변에 알을 낳는데, 밀렵꾼들이 그 알을 파 가곤 한다.

1. 홍살 귀상어 전 세계 열대 바다에 사는 홍살 귀상어는 30년 전보다 95% 줄어든 멸종 위기 동물이다. 희안하게 생긴 귀상어는 두 눈과 콧구멍이 망치처럼 생긴 머리 양 끝에 붙어있다. 이런 머리 모양은 귀상어가 먹고 살아야 하는 많은 양의 고등어, 청어, 정어리를 찾기 위해 바닷속을 훑는 데 도움이 된다. 최대 100마리까지 거대한 떼를 지어 헤엄쳐 다니는데, 세계 일부 지역에서는 상어 지느러미를 귀한 요리 재료로 쓴다. 이때 사람들이 가장 많이 잡는 종이 홍살 귀상어다. 2. 자이언트 악마 가오리 지중해와 대서양 동부에 사는 자이언트 악마 가오리는 남은 개체 수를 알 수 없는 멸종 위기 동물이다. 제일 큰 가오리 종류로 지느러미 끝에서 끝까지 길이가 최대 5cm나 된다. 악마라는 이름은 가시처럼 생긴 꼬리와 뿔처럼 생긴 머리지느러미 때문에 붙었다. 바닷속 수천 미터에서 살면서 플랑크톤과 작은 물고기를 먹는다. 사회성이 있는 동물이라 무리를 이뤄 함께 헤엄치곤 한다. 불법 어업을 하는 배 그물에 자이언트 악마 가오리가 종종 걸리는데, 이 때문에 번식률이 낮아진다. 3. 남방 참다랑어 남반구 바다에 사는 남방 참다랑어는 35년 전보다 85%가 줄어든 멸종 위기 동물이다. 참다랑어는 빠른 속도를 위해 태어난 몸인데, 어뢰처럼 생긴 데다가 지느러미를 오므릴 수 있어서 최대 시속 120km까지 낸다. 무게는 260kg까지 나간다. 무시무시한 사냥꾼으로, 청어나 고등어 같은 더 작은 물고기를 잡아먹는다. 높은 활동 수준을 유지하기 위해서 체온을 주변 바닷물보다 10도 더 높게 지킬 수 있다. 참다랑어는 특히 회로 먹는 고급 식재료라서 사람들이 엄청나게 잡아들이고 있다. 4. 장수거북 전 세계 열대 바다에 사는 장수거북은 산란하는 암컷이 34,000마리이다. 지구에서 제일 큰 거북인 장수거북은 몸길이가 최대 2m까지 자라고, 무게는 900kg까지 나간다. 등딱지가 고무처럼 유연한 데다가 볼록 솟은 등줄기들이 나 있기 때문에 물속에서 잘 헤엄친다. 장수거북은 훌륭한 잠수부이다. 최대 1.2km까지 내려갈 수 있고, 숨 쉬지 않고 85분이다 버틴다. 거북은 해변에 알을 낳는데, 밀렵꾼들이 그 알을 파 가곤 한다. 또 그물과 오염에도 약하다.